마이쮸

마이쮸 Follow

from JPN /にほんご/일어블로그/일본맛집,추천,일상등등💕

http://blog.naver.com/my_jps2

5 Followers  4 Follow

Share Share Share

오랜만에 한국 갔다와서
"샴페인 스노우볼"
너무 이쁜거아닌가요ㅠㅜ???
한국 이런 신기하고 예쁜거 많아서 좋아요 😁 
부러워요!! 짱맛이었습니다~~~
#꽃 #샴페인스노우볼 #소나 #가로수길 #데일리 #팔로우 #분위기 #일본어 #일본어공부 #블로그 #블로거 #꽃스타그램 #짱맛
딸기 스콘 케이크 
2/8까지 한정입니다~~!!
애프터눈티에서^^
#딸기 #케이크 #스콘 #일본 #오사카 #유메다 #카페스타그램 #카페  #데일리 #팔로우 #분위기 #일본어 #일본어공부 #블로그 #블로거 #애프터눈티
니콜라이 버그만 카페에서^_^
ニコライ・バーグマンのカフェで^^
#니콜라이버그만 #카페 #카페스타그램
#일본 #고베 #데일리 #팔로우 #분위기 #꽃 #꽃스타그램 #일본어 #일본어공부 #블로그 #블로거
고양이 모양 케이크나 고양이 그림이 있는 케이크가 있는 케이크입니다^^
chat noir라는 케이크집이고 오사카에만 11점포 있어요~~!! 오늘은 블로그에 2017년 첫포스팅했어요~~^_^
#일본 #오사카 #케이크 #케익 #고양이 #먹스타그램 #고양이그램 #일본어 #일본어공부 #블로그 #블로거 #팔로우 #chatnoir
여기 팬케이크 너무 맛있어요!!
난바점에서는 숟가락으로 먹는 팬케이크라는 종류가 있어서 그걸 추천합니다!!
너무너무 부드럽고 입에 넣은 순간 녹아요ㅠㅠ💓
사진은 "딸기 🍓 산타🎅 의 팬케이크"라고 한정이라 지금은 없을거같지만 딸기없어도 완전 맛있을거예요!!
#팬케이크 #핫케익 #핫케이크 #빵케이크 #일본 #오사카 #난바 #난바맛집 #카페스타그램 #카페 #딸기
12월한정 파르페 먹으러 갔을때...🍓
#딸기 #파르페 #일본 #오사카 #난바 #요츠바시 #오사카맛집 #추천 #분위기 #교정 #교정중 #팔로우
세븐일레븐에서만 살수있는 아이스바 많이 있네요^_^
이건 딸기🍓×바닐라×화이트초콜릿!!
맛있어요~~한번 드셔보세요!!
#일본 #편의점 #아이스 #아이스바 #딸기 #스트로베리 #초콜릿 #아이스타그램 #아이스크림 #추천 #세븐일레븐 #팔로우
일본 오시면 꼭 한번 드세요^_^ 
미어라는 술인데,스파클링 사케입니다!! 이건 신년한정판이고 금박이 들어있음✌🏻️😄✌🏻️ 원래 파란색입니다!!
편의점 슈퍼마켓 어디서나 구할수 있어요~~!!
#사케 #술 #미오 #팔로우 #일본 #추천 #먹스타그램 #술스타그램
카이리쥬메이 일본한정판 받았어요🌹💕 #일본한정 #립스틱 #립스타그램 #립 #꽃 #카이리쥬메이
#새해복많이받으세요
크리스마스티 ☕️ #분위기 #좋은 #카페 #카페스타그램 #홍차 #크리스마스 #일본 #오사카 #난바 #요츠바시 #짱맛 #팔로우  #시나몬 #오렌지 #분위기깡패
딸기파르페🍓🍓🍓
이거 너무 맛있어요!!
아쉽게도 12월한정이랍니다.
다 섞어서 먹어야 제맛💕
여기 홍차도 굿☕️👍
#분위기 #좋은 #카페 #카페스타그램 #파르페 #딸기 #크리스마스 #일본 #오사카 #난바 #요츠바시 #짱맛 #팔로우 #딸기덕후 #딸기듬뿍 #피스타치오
메리크리스마스^^🎄
#셀스타그램 #셀카 #셀피 #얼스타그램 #메리크리스마스 #팔로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