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블루라팽 Follow

Photos and videos with the hashtag ‘블루라팽’ on Instagram

55 posts

Share Share Share

#닭가슴살스테이크 #블루라팽
#블루라팽 #프랑스가정식 🇫🇷💙
맛있는곳 데려가 주셔서 감사해용😋👍🏻
좋은 사람들과 좋은 장소에서 지내는 너무 행복한 시간 #블루라팽 #광화문 맛집 #클로드볼링 #센티멘탈
프렌치레스토랑 최고봉 찾았다 진심#인생맛집#먹스타그램#광화문맛집#블루라팽#프렌치레스토랑 이거 메뉴 하나당 13000원임 맛은 말도못하게맛있는데
프랑스 가정식 잘하는곳이 있다해서 다녀왔어요
뵈프 부르기뇽-파스타 선택
고기 많이 들어간 스프 느낌
우리는 파스타를 선택했지만 밥도 생각나더라고요 💕
.
.
.
#블루라팽 #경복궁맛집 #경복궁역맛집 #경복궁 #뵈프부르기뇽 #13000원 #프랑스가정식 #프랑스가정식요리 #boeufbourguignon #프랑스음식 #부르고뉴음식 #lacuisine #francecuisine #tresbien #dinner #저녁메뉴 #저녁 #먹스타그램 #먹방 #먹방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맛집탐방 #맛집 #광화문맛집 #bluelapin #맛있는저녁 #파스타 #instafood #foodie #foodstagram
우리 벌써 8년 우정♡♡ 청아한 선영이랑 블루라팽♡ 쉐프님 완전 친절하시구 넘 맛있어 ㅠㅠ 음식 사진은 둘다 참 못찍어 ㅋㅋ @sunyoungbaik  #블루라팽 #광화문맛집 #경복궁역맛집
ひよこ豆がおいしい。#블루라팽
#경복궁역 #광화문 #블루라팽 .
.
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8길 34 경희궁의아침3단지 1층 상가 163호
.
.
뵈프 부르기뇽 세트 ₩15000
뿔레 바스케즈 세트 ₩15000
.
.
#일상 #맛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daily #french #food
맛있는 음식 뿌시기 🐷
1. 추위에 떨며 한시간동안 웨이팅하고 겨우 먹은 합정 라멘 맛집 #잇텐고 -바질라멘🍜진짜 맛있었다!💚
2. 호준이 생일날 먹은 신촌 #더멜팅팟x캔메이커 수제버거 -🍔5개 모아놓으니까 이쁘다
3. 찬미언니가 데려가준 광화문 맛집 #블루라팽 -가성비👍🏻프랑스요리 넘 좋아.. 4. 창환이 생일케이크🍓랑 🍷  #카페달 
5.노을이가 데려가준 #쉬림프라운 짱맛!!새우 좋아🍤
6. 수정이네 집에서 먹은 #철이네떡볶이 - 초딩때부터 맛집이었는데 생활의 달인에 나와서 더 유명해지고 체인점도 생긴 추억의 맛집 
7. 열정샘 임원 회식을 #매드포갈릭 에서! 한 해동안 넘 고생 많았어용😘 
8. #캬베츠닷뿌리 #우삼겹츠케멘
혼밥했는데 너무 맛있어....👍🏻
9. #보메비체 수플레팬케이크🥞 - 두 개시켰더니 엄청 기다림.. 10.내가 좋아하는 #카페디쉬 에서 다정쨩이랑 👧🏻
#경복궁역  #블루라팽  #프랑스가정식  #경복궁맛집 #가정식  #경복궁
우연히 알게 된 광화문 근처 프랑스가정식 레스토랑
만족만족대만족
가세요 한 번 가보세요 두번 가세요
음식도 맛있고 셰프님도 왕친절하시고
올해 마지막 연차는 프랑스음식과 함께♥♥ #블루라팽 #프랑스가정식 #프랑스음식 #뵈프부르기농 #뿔레바스케즈 #런치세트는단돈15000원
#프랑스요리 #블루라팽 #크리스마스이브 #가족과함께 #광화문맛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