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산호대게직판장 Follow

Photos and videos with the hashtag ‘산호대게직판장’ on Instagram

39 posts

Share Share Share

대게🦀JMT
.
.
.
#서울 #창원 #영덕 #주말 #휴무 #대게 #박달대게 #영덕대게맛집 #산호대게직판장 #먹방 #먹스타그램 #일상 #데일리 #맞팔 #food #daily #instadaily #instagood #follow
2018.11.10
계획없이 무작정 떠난 여행🚂 영덕 대게 맛있어😋

#영덕 #영덕대게맛집 #산호대게직판장
#영덕대게맛집 #산호대게직판장 
아주머니 친절하셔요>~< 대게도 엄청 맛있어요!!꼭 놀러오시길..
2018.11.07 강원도 봉평-강릉-경북 영덕
.
.
.
#봉평시장 #옛골 #메밀전병 #메밀쿠키 #이효석문학관 #메밀꽃필무렵 #강릉카페 #카페거리 #미르마르 #카라멜라떼 #딸기스무디 #유자차 #티라미수 #영덕 #산호대게직판장 #영덕대게
🦀 #영덕대게맛집 #산호대게직판장
급 영덕으로 쏘기👍
겁나부드러웡ㅋㅋㅋ
짱맛💕💕💕
.
.
.
#180929 #영덕 #영덕여행 #영덕맛집 #영덕대게 #영덕대게맛집 #산호대게직판장 #겁나크네 #겁나맛남 #짱맛👍 #술이술술 #벌써 #소주4병째 #같이있으니좋다💕 #자기가있어서더좋다🙊🙈 #여행마니다니자 #럽스타그램💕 #다음여행은 #강원도로고고 #10월에가자요💕
영덕대게
#영덕대게맛집#산호대게직판장#존맛탱 #맛집 #맛스타그램 #또오고싶은곳
#영덕 #대게 
#산호대게직판장 
#영덕대게맛집 
#강구항 
#daily
#영덕대게맛집 #산호대게직판장
.
#영덕 #영덕대게맛집 #산호대게직판장 
#가자미물회 #게딱지볶음밥 #크크크
#역시영덕대게짱

휴가왔다~영덕으로~
도착하자마자 점심으로 대게 냠냠~🦀
너무 꿀맛이야~내가 너무 잘 먹으니 우리신랑 나 까서 먹이기 바쁘심~역시 대게 먹을땐 신랑이 옆에서 까주는 대게가 최고지~👍👍👍
그냥 들어온곳인데 요기가 티비에 많이 나온 식당이네~
역시 그래서 인지 영덕대게라 그런건지 진짜 진짜 맛있어~입안에서 사르륵 녹는다~😋😋😋
가격은 사악하지만 입호강했다~
.
.
.
#영덕대게 #영덕대게맛집 #산호대게직판장 #점심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먹방 #휴가중 #영덕여행 #좋아요 #daily #일상
생일 맞이 영덕! 먗번째 글을 쓰는것인가 ㅋㅋ #영덕대게맛집 #산호대게직판장 #졸잼!! #자유로움 #즐거움 #부산도들릴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