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one Korea

Eone Korea Follow

Bradley Timepiece
모두를 위한 디자인, 시간을 만지다.
#브래들리타임피스

http://bit.ly/bradxchoi

2,043 Followers  505 Follow

Share Share Share

포인트가 되는 패션 아이템
—
이미지 설명: 검은 창 옆, 밝은 빨강으로 페인트 칠한 벽이 보입니다. 붉은색 긴 티와 브래들리 캔버스 와인을 착용한 한 여자가 팔을 뻗어 검정 창틀의 끝을 잡고 있어요.
Eone의 들리는 이미지(스피커를 켜고 들어주세요 🔈🔛)
—
🚲 안녕하세요, 자전거를 너무나 사랑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권용직(@yonzich)입니다.
—
🚴🏽‍♂️ 저는 자전거로 출근을 하는데요. 이미지 속 출근길 자전거를 탄 제 모습이 보입니다. 저는 티셔츠와 반바지, 편한 운동화를 신고 손목에 브래들리 타임피스를 착용했습니다.
—
🌿 저는 자전거를 타면서 그전에 알지 못했던 것들을 마주하게 되었는데요. 눈에 보이는 것뿐 아니라 팔을 스치는 바람, 짙은 녹음의 향기 또한 큰 즐거움이 되었습니다.
—
🔎 자전거는 온몸으로 듣는 경험을 통해 제 세계를 확장시켜주었습니다. 여러분에게 새로운 경험을 가져다준 물건은 어떤 것인가요?
—
🏷 보이는 이미지를 목소리로 표현하는 #들리는이미지 는 웹 접근성이 힘든 시각장애인분들이 소리로 이미지를 그릴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. 앞으로 매주 한 사람 혹은 기업을 소개하며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려 합니다. 이번 주는 개성 넘치는 권용직 님의 목소리를 담았습니다.
Eone의 들리는 이미지(스피커를 켜고 들어주세요 🔈🔛)
—
🌲 안녕하세요. 세 살 단이 아빠 나종일입니다. 이미지 속 제가 가로수가 늘어선 길을 걷고 있습니다.
—
👦🏻 제가 끌고 있는 유모차 안에는 사랑하는 아들 단이가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웃고 있습니다. 제 손목에는 브래들리 타임피스가 함께 하고 있고요.
—
🐶 단이는 길을 가다가 귀여운 멍멍이와 마주치거나, 노란색 포클레인을 보면 이렇게 활짝 웃곤 합니다. 아들의 웃음은 저에게도 큰 기쁨을 줍니다. 아들을 웃게 해주고 싶어서 별짓을 다하게 되죠.
—
👪 이번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서로에게 기쁨이 되는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?
* 이미지 제공: @bold_journal
—
🏷 보이는 이미지를 목소리로 표현하는 #들리는이미지 는 웹 접근성이 힘든 시각장애인분들이 소리로 이미지를 그릴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. 앞으로 매주 한 사람 혹은 기업을 소개하며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려 합니다. 이번 주는 아빠 나종일 님의 목소리를 담았습니다.
일상 속 작은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: 브래들리 타임피스
—
이미지 설명: 이미지 속 하얀 벽 앞에 한 남자의 손이 보입니다. 남자는 브래들리 컴퍼스 그라파이트를 착용했으며, 긴 회색티를 입었어요.
함께할 때 빛나는 디자인
—
이미지 설명: 브래들리 메쉬 아이리스, 브래들리 메쉬 실버를 착용한 두 사람이 나란히 서 있습니다. 여자와 남자는 흰 티셔츠, 검정 바지, 연보라빛 자켓을 맞춰 입었어요.
Eone의 들리는 이미지(스피커를 켜고 들어주세요 🔈🔛)
—
🌲안녕하세요, 공감인 장보임입니다. 공감인(@gonggamins)은 개인이 존중받고 서로를 공감할 수 있는 세상을 위해 새로운 치유문화를 만드는 치유활동가 집단입니다.
—
🙂 이미지 속 두 사람이 돌로 된 계단에 앉아 있습니다. 두 사람은 계단 끝에 손을 두고 브래들리 타임피스를 착용했습니다.
—
🌿 누군가 옆에 있다는 사실 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날. 내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는 사람이 있다면, 담아두었던 마음의 매듭이 풀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.
—
👋🏼 오늘은 옆에 앉은 사람에게 다정한 인사를 건네 보는 건 어떨까요?
밀어보기 👉🏼 최광근 선수와 나눈 이야기
—
"눈이 보이지 않는 것은 저에게 장애물이 되지 않습니다. 저는 그냥 유도선수 최광근입니다."
전심을 다해 정진하는 삶
—
이미지 설명: 유도복 색을 띤 푸른 천연 소가죽 위에 전심(全心)이 한문으로 새겨져있습니다.
—
🔎 브래들리 x 최광근 제품이 만들어진 과정이 궁금하다면 프로필 링크를 클릭해주세요!
"제 자신을 장애인이라고만 생각하지 않습니다. 눈이 보이지 않는 것은 약간 불편할 뿐 운동을 하는데 장애가 되지 않습니다."
—
이미지 설명: 슈트 차림의 최광근 선수가 2016 리우 패럴림픽 금메달을 손에 쥐고 있습니다. 선수는 손목에 브래들리 x 최광근을 착용했습니다.
—
🔎 최 선수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프로필 링크를 클릭해주세요!
전심(全心) : 마음을 오로지 한 곳에만 기울임.
—
이미지 설명: 한 남자가 노트북으로 업무를 보고 있습니다. 남자는 전심(全心)이 적힌 브래들리 x 최광근 시계를 착용했습니다.
—
🔎 제품이 만들어진 과정을 알고 싶다면 프로필 링크를 클릭해주세요!
Eone의 들리는 이미지(스피커를 켜고 들어주세요 🔈🔛)
—
🙋🏻‍♂️ 안녕하세요, 헤이그라운드 커뮤니티 매니저 이형우입니다. 헤이그라운드(@heyground_community)는 더 나은 세상을 꿈꾸는 체인지메이커들의 코워킹 스페이스입니다.
—
📦 이미지 속 브래들리 타임피스 박스가 줄을 지어 놓여있습니다. 박스 상단에는 “당신을 위한 디자인, 모두를 위한 디자인” 문구가 점자와 영어 텍스트로 적혀 있습니다. 이 패키지 박스는 보는 것이 어려운 사람도 제품을 꺼낼 때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고 하는데요.
—
🌿 헤이그라운드 커뮤니티 또한 변화를 만드는 사람들이 모여 즐거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.
—
🤳🏽함께할 때 더 큰 가치를 창출하는 사람들이 궁금하다면, 헤이그라운드를 방문해 주세요!
BRADLEY x 崔光根
—
🥇세계선수권, 아시안 게임 우승, 패럴림픽 금메달리스트
—
🥋 엄청난 성적에도 우리에게 아직 낯설고 유도 선수최광근의 이야기와 브래들리 x 최광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해피빈에서 만나보세요!
🔎 프로필 링크 클릭 👆🏼
—
이미지 설명: 유도복 색을 띤 푸른 천연 소가죽 밴드 위에 전심(全心)을 한문으로 새긴 브래들리 x 최광근 제품이 유도복 위에 놓여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