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one Korea

Eone Korea Follow

Bradley Timepiece
모두를 위한 디자인, 시간을 만지다.
@eone_korea #브래들리타임피스

http://pf.kakao.com/_xctbxjd

2,037 Followers  502 Follow

Share Share Share

🌿 이원코리아가 멋진 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.
-
🌲이동우씨와 20명의 길동무가 함께하는 눈부신 길! 카카오플러스 친구 ‘이원코리아’ 추가 후 가고싶은 날짜와 이유를 적어주시면 공연별 한 명씩 1인 2매 티켓(1매당 5만원 상당)을 드립니다.
-
🗳 참여: 상단 프로필 링크를 누르면 빠르게 이동!
#이동우 #눈부신길 (@leedongwoo_smtown)
🥇 시각장애인이 수영으로 금메달을 땄다고?
🎼 시각장애인이 오페라 가수가 됐어?
👩🏻‍🎓시각장애인이 나랑 같은 수업을 듣네?
-
🏷 '장애'라는 꼬리표를 떼고 말해보는 건 어떨까요? "원하는 것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참 멋지다!"
-
📨 4월 20일 장애인의 날, Eone의 김형수 대표를 만났습니다.
-
자세한 이야기는
🔎 브런치에서 작가 ‘이원코리아’ 검색 혹은
🔎 다음/네이버 포털에서 ‘이 어려운 걸 시각장애인이 했다고?’글을 검색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.

#장애인의날 #모두를위한이야기
🌬👩🏼⚫️
-
이미지 설명: 브래들리 엘리먼트를 착용한 한 여자가 거울 옆에 기대서있습니다. 검은색 상의를 입은 여자의 금발 머리가 바람에 날리고 있네요.
👧🏻 “장애인도 일을 할 수 있어?”
👦🏻 “그럼, 당연히 일을 할 수 있지.”
👱🏽“시각장애인인데 어떻게 지팡이도 없이 걸어 다녀?”
👩🏼 “시각장애인이라고 모두 전맹은 아니니까.”
-
🏷 Eone(이원)에서 일하며 마주한 장애/편견/고정관념에 대한 이야기를 <모두를 위한 이야기> 이름으로 연재합니다.
-
그 첫 번째 이야기를 함께해주세요.
🔎 브런치에서 작가 ‘이원코리아’ 검색 혹은
🔎 다음/네이버 포털에서 ‘나는 잠재적 장애인입니다’글을 검색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.
-
https://brunch.co.kr/@eonekorea/3
시간이 흐르고 또 흘러도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🎗@theladyduck
-
이미지 설명: 국화꽃이 흐드러진 그림 위에 노란 리본이 바람결에 날리고 있습니다. #remeber #0416 #세월호
끝까지 듣고 커피 마셔요 ☕️
_
Eone의 #들리는이미지
_
안녕하세요, 종이비행기 국가대표 이정욱입니다. 제가 일하고 있는 위플레이(@weplaykor)는 이색 스포츠 문화 이벤트 기획사입니다.
-
🤚🏼☁️ 이미지 속 한 사람이 하늘을 향해 손을 뻗고 있습니다. 남자는 브래들리 블랙을 착용했으며, 힘껏 뻗은 손 뒤에는 갈색 벽돌 빌딩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.
-
📄✈️ 이미지 속에 들어가 종이비행기를 날리고 싶은 날이네요. 종이비행기 국가대표라니! 참, 생소하시죠? 어릴 적부터 취미로 시작한 일이 어느덧 직업이 되었습니다.
-
👩🏼‍🍳👨🏽‍🎨 혹시 자랑하고 싶은 나만의 재주가 있나요? 어떤 것이든 좋습니다. 여러분의 소소한 재주를 댓글로 남겨주세요!
-
☕️☕️ 2분을 선정해 커피 쿠폰을 보내 드립니다.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!
일상의 순간
-
이미지 설명: 브래들리 컴퍼스 그라파이트를 착용한 남자가 검정 백팩에 물건을 담고 있습니다.
힘을 내요. 지금도 충분히 빛나고 있어요.
-
이미지 설명: 브래들리 럭스 골드가 금빛 소재의 포장재 위에 놓여 있습니다.
Eone의 들리는 이미지(스피커를 켜고 들어주세요 🔈🔛)
-
안녕하세요, 유니크굿 이은영입니다. 유니크굿컴퍼니(@uniquegoodcompany)는 현실 공간에 숨겨진 스토리를 발견하고, 그 속의 퀘스트를 해결해가는 랜드마크 스토리텔링 브랜드입니다.
-
🛶 이미지 속 난간 위에 브래들리 컴퍼스 그라파이트가 놓여 있습니다. 그 뒤로 영국 런던의 빅벤, 웨스트 민스터 궁전 그리고 템즈강이 보이네요. -
🌲 ‘런던’하면 떠오르는 풍경처럼 ‘나’를 생각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를까요? 회사의 이름, 사회적인 지위, 주변 환경을 지우고 나를 두었을 때 어떤 풍경으로 새겨지게 될지 고민해보는 날입니다.
-
🚶🏻‍♀️누구보다 ‘나’다운 내가 될 수 있도록 힘차게 걸어가는 날,🚶🏻‍♂️여러분과도 발걸음 맞춰 함께 걸어가고 싶습니다. 누구보다 나를 생각해보는 주말 보내세요!
놓치지 않은 디테일
-
이미지 설명: 물이 출렁이는 듯한 패턴이 있는 회색 바닥 위에 브래들리 보이저가 놓여 있습니다.
피어나는 봄 🌸
📷: @nicejenice
-
이미지 설명: 벚꽃이 만개한 날, 브래들리 메쉬 실버를 착용한 한 남자가 벚꽃 가지를 잡고 있어요.
산맥을 형상화한 입체감
-
이미지 설명: 입체적인 선이 나열되어 있는 검은 판 위에 브래들리 엘리먼트가 놓여 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