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one Korea

Eone Korea Follow

Bradley Timepiece
모두를 위한 디자인, 시간을 만지다.
🏷 문의: 카카오 플러스 친구 '이원코리아'

http://eone-time.kr/

2,103 Followers  501 Follow

Share Share Share

멋스러운 패션 아이템
—
이미지 설명: 브래들리 메쉬 로즈 골드를 착용한 한 여자가 서 있습니다. 여자는 검정 스웨터와 검정 바지를 입었습니다.
브래들리 타임피스는 새로운 방법으로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세련되고 모던한 시계입니다.
—
이미지 설명: 브래들리 엘리먼트를 착용한 한 여자가 앉아 있어요. 여자는 타임피스를 착용한 손으로 턱을 괸 채 옆을 응시하고 있습니다.
들리는 목소리를 듣고 이미지를 상상해 보세요! 실제 이미지는 👉🏼밀어서 확인하기
— 
보이는 이미지를 목소리로 표현하는 #들리는이미지 는 웹 접근성이 힘든 시각장애인 분들이 소리로 이미지를 그릴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. 이번 주는 인디밴드 피터아저씨의 피터(@iampetercheon)님이 함께 해주셨습니다.
모두를 위한 디자인
— 
콘크리트 벽 사이 어깨 선을 덮는 고불고불한 금발 머리의 두 남녀가 있습니다. 여자는 난간에 기대서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으며, 남자는 난간에 걸터앉아 옆을 응시하고 있습니다. 여자와 남자는 흰 티셔츠, 검정 바지, 연보라색 재킷을 맞춰 입었어요. 여자는 브래들리 메쉬 아이리스를, 남자는 브래들리 메쉬 실버를 착용했으며, 두 사람의 뒤로 햇살이 비치고 있습니다.
매트한 골드 X 세련된 블루 
BRADLEY LUX GOLD
— 
몇 장의 남색 색상지가 겹쳐져 놓여있습니다. 그 위에 대각선 방향으로 브래들리 럭스 골드가 놓여 있어요.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 페이스와 푸른빛 천연 소가죽 밴드로 구성된 브래들리 럭스 골드를 만나보세요!
⛰ 킬리만자로산 석양의 오렌지빛 색감을 더한 브래들리 KBT를 구매하면 동아프리카 시각장애인 아이들의 점자 타자기를 수리해주거나, 1년 치 점자 용지를 제공하여 아이들의 글자 학습을 도울 수 있습니다.
— 
이미지 설명: 브래들리 x KBT가 투명 플라스틱 자 위에 놓여 있습니다. 자의 눈금은 오렌지색으로 되어 있어요. 자는 두툼한 회색 커버로 된 책 위에 놓여 있습니다.
Eone의 들리는 이미지(스피커를 켜고 들어주세요 🔈🔛)
— 
안녕하세요, 루트에너지 정마리솔입니다.
—
✨ 고불고불한 금발의 두 남녀가 나란히 뒤돌아 서있습니다. 두 사람은 흰색 상의와 검은색 바지를 입었고 대각선 아래로 뻗은 오른팔에는, 여자는 브래들리 메쉬 아이리스를, 남자는 브래들리 메쉬 실버를 착용했습니다. 펼쳐진 하늘 아래 부드러운 햇살이 두 사람을 비추고 있어요.
— 
제가 일하는 루트에너지는 시민들의 투자를 모아 재생에너지 발전소를 만드는데요. 이미지 속 햇살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처럼 누구나 에너지의 주인이 될 수 있는 미래를 꿈꿉니다. 더 건강한 지구를 위한 재생 에너지. 여러분도 함께 만들어가는 건 어떨까요?
— 
보이는 이미지를 목소리로 표현하는 #들리는이미지 는 웹 접근성이 힘든 시각장애인분들이 소리로 이미지를 그릴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. 앞으로 매주 한 사람 혹은 기업을 소개하며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려 합니다. 이번 주는 언제나 밝게 웃는 루트에너지 마리솔 님이 함께해주셨습니다.
모던한 디자인, 브래들리 타임피스
— 
이미지 설명: 흰 바닥에 긴 타원, 원형, 사각형으로 된 마블 대리석이 놓여 있어요. 그 위에 브래들리 x 디진이 놓여 있습니다.
111년 만에 찾아온 무더위! 건강 챙기세요💧
— 
이미지 설명: 실버와 네이비 색지 위에 브래들리 캔버스 아쿠아, 블랙, 올리브가 나란히 놓여있습니다.
시간을 알기 위해 반드시 눈으로 봐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. 만지는 시계, 브래들리 타임피스
— 
이미지 설명: 탁자 밑에서 타임피스를 만져 시간을 확인하는 한 여자의 손이 보입니다. 탁자 위에는 스무디가 놓여 있고요. 앉아있는 여자는 흰색 원피스를 입고 브래들리 메쉬 골드를 착용했어요.
Eone의 들리는 이미지(스피커를 켜고 들어주세요 🔈🔛)
—
(👩🏻 혜영) 안녕하세요, 생각많은 둘째언니 혜영(@serious_sister)
(👧🏻 혜정) 막내 동생 혜정입니다.
—
(👩🏻 혜영) 혜정이의 새로운 친구네 집에서 찍은 혜정이의 사진이에요.
(👧🏻 혜정) 저는 의자에 앉아 있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웃고 있어요. 검은 고양이가 제 앞에 함께 앉아 있는데 눈을 동그랗게 뜨고 마찬가지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요.
—
🍏 혜정이와 제가 다시 함께 사는 것, 친구들과 혜정이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, 그래서 혜정이가 좀 더 행복하게 잘 살게 되는 것은 우리가 함께할 때 가능합니다. 함께할 때 행복한 세상. 그 세상은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는 세상이지 않을까요?
—
🏷 보이는 이미지를 목소리로 표현하는 #들리는이미지 는 웹 접근성이 힘든 시각장애인분들이 소리로 이미지를 그릴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. 앞으로 매주 한 사람 혹은 기업을 소개하며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려 합니다. 이번 주는 ‘생각많은 둘째언니’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언니 혜영 님과 동생 혜정 님이 함께해주셨습니다.
잠시 쉬어가는 시간
— 
이미지 설명: 커피숍 창문 밖에서 찍은 사진입니다. 두 사람의 손이 클로즈업되어 있습니다. 밝은 청색 셔츠를 입은 남자는 브래들리 캔버스 블랙을 착용했고, 그 앞에 커피컵을 잡고 있는 여자는 브래들리 메쉬 실버를 착용했습니다.